•   >
  •  매장안내  >
  •  블로그반응

블로그반응

원조부대찌개의 품격은 그대로 맛은 결코 따라올수 없는 존슨부대찌개

블로그반응 목록

Total 27건 1 페이지
블로그반응 목록
번호 제목 날짜
인천 서구청
4월4일...동생이 밥먹으러 회사 근처로 옴 이날의 밥은 부대찌개!!! 회사분들이 맛있어서 포장까지 해간다고 하여 너무 궁금했던,,,, 존슨부대찌개 메뉴 우린 3인이였으므로 존슨부대찌개 3인과 라면사리 추가 근데 SNS에 인증샷 올린거 확인시켜주면 라면사리는 공짜~ㅎㅎ
05-08
인천 서구청
안녕하세요~ 캐치업왁싱 청라점입니다^^!! 비가 한방울 두방울 뚝뚝 떨어지네요ㅜㅜ 주말인데 날씨 너무한거아니예욧!!ㅎㅎㅎ 자그럼 오늘도 저희 캐치업에서 맛집을 한곳 소개시켜드려볼게요~^^ 인천서구심곡동에 위치한 '존슨부대찌개 서구청점' 입니다~ 포장시 2+1 !!! 나…
05-08
부천 중동
<부천/중동맛집> 존슨 부대찌개 ​오랜만이에요 맛집탐방자 여러분~~~~ 배고픈 월요일 점심이져?? 아침부터 점심메뉴 고민이신 분들 여기를 주목해주세용 신상 맛집을 소개합니당~며칠전에 부대찌개가 급 먹고싶어가지고 견딜 수가 없었어여 아 몸서리 그래서 부대찌개를…
05-08
부천 중동
안녕하세요~ 야루입니다. 첫 맛집 소개네요! 아빠는 철판구이, 엄마는 부대찌개가 먹고싶다 하셔서 저녁은 존슨부대찌개로 결정! 위치는 고주몽화로구이 옆 근처에 있습니다. 찾기 어렵지 않으실거예요. 식당 내부 입니다. 이 뒤로 테이블 3~4개 더 있었던 거 같애요. 규…
05-08
인천 청라점
안녕하세요 해피트리의 청라 즐기기 방문을환영합니다. 우리동네 청라맛집 청라 부대찌개 집 새로 오픈했거든요 그래서 다녀왓어요 한국사람이라면 부대찌개 싫어하는 사람은 의 없을듯 해요
05-08
인천 청라점
윤둥맘네 집 근처에 청라 부대찌개가 맛있는 존슨부대찌개 청라2호점이 오픈해서 작년 겨울에 다녀온 적이 있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계속 생각나고 막 그래서 요번에 또 다녀왔어요 ㅎㅎㅎ 청라 맛집추천 포스팅이랍니다~
05-08
김포 장기점
존슨부대찌개 맛집 김포 장기동으로 오세용^^ 안녕하세요 잇님들^^ 한주도 힘차게!! 시작하셨나요? 많은 직장인 분들이 월요병으로 월요일만 되면 힘드실수 있는데요~ 쳐져있으면 더 다운되니깐 업업!!! 해서 월요병도 이겨내시구 한주도 즐겁게 시작하시기 바랄께요^^ 날씨가 …
05-08
김포 장기점
이웃님들 저녁식사 맛있게 하셨나요?​ 저는 큰집식구,고모네와 함께 맛있는 부대찌개를 먹고 왔습니다. 김포 장기동은 신도시가 되어 아파트가 많이 들어서면서 많이 복잡해졌어요.. 지도를 첨부해 드리지만 워낙 상가가 많아 찾는데 힘드실수도 있답니다..ㅎㅎ ​존슨 부대찌개는…
05-08
울산 달동점
야밤에 부대찌개가 급 땡겨서, 배달의 민족에서 듣보잡 부대찌개를 시켜먹고는,, 더더 부대찌개를 먹고싶어 졌다죠?ㅋㅋ 방송에도 몇번 나오고, 존슨대통령도 먹고 갔다는 존슨부대찌개 체인점에 가봤어요!
05-08
울산 달동점
울산 성남동 맛집 존슨부대찌개 포스팅을 시작 합니다. 찬바람이 불면 내가 떠난줄 아세요~ 스쳐가는 바람뒤로 그리움만 남긴채 이렇게 매서운 추위에는 뜨끈한 국물 아니겠슈~ 그래서 한번 댕겨왔슈 ㅎㅎ ☞ Review by 무햄 , ∀ Photo via TASTING
05-08
충주 연수점
비가 시원하게 내리는 날. 내 님을 보기 위해 충주를 찾았다. 친구와 한 번 왔는데, 그 맛을 소개하고 싶다며 내 님이 안내한 곳이다. 체인점은 별로 포스팅 하지 않으려하나 맛도 좋고,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올려보도록 한다.
05-08
충주 연수점
오늘 어스푼이 소개해드릴 메뉴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로 조리법이 간단한듯 하지만 집에서는 결코 쉽게 해먹을 수 없는 메뉴! 부대찌개인데요. 연수동 국원초등학교 인근에 있는 아직 발견되지 않은 보석같은 곳!! 충주 부대찌개 맛집 <존슨부대찌개>를 소개…
05-08
안산 신길점
요즘 집 근처에 새로 생긴 옷 가게, 동물병원, 화장품 가게가 점점 생겨 가는 걸 보니 동네가 발전을 하는 것인지 날이 따뜻해져 사업하는 사람들이 많아지는 것인지는 알 수 없으나 동네가 발전한다니 나름 기분이 좋은 요즘이다. 오늘은 서울에서 태혁 군이 오랜만에 안산을 …
05-08
부산 교대점
부산 교대 부대찌개 #존슨부대찌개 >> 여기 단골 많은가봐용 회사분의 추천으로 가게된 #존슨부대찌개 #부산교대점 특이하게 골목안에 위치해 있더라구요 예쁜 가정집처럼 되어있는 이곳이 존슨부대찌개 부산교대점인데요~ 정감가는 분위기로 되어있는 이곳에서 저희는 부대…
05-08
부산 교대점
벚꽃이 만개하는 봄날 입맛도 없고 해서 달려간 곳 "부산교대존슨부대찌개 " 부산은 존슨부대찌개는 유일한 한곳 부산교대정문 앞 국제밀면옆에 있는곳을 소개코자 합니다 존슨부대찌개 가게는 리모델링을 해서 아주 깔끔해서 분위가 좋습니다
05-08